김청년마케팅연구소 필수칼럼

김청년 마케팅 연구소의 철학


유한양행의 창업자

'유일한' 박사님을 알고 계신가요?


‘보국안민’ 이라는 가치관을 기업경영을

통해 이루고자 했던 진정한 경영인


미국에서의 안락한 경제환경을 버리고

조국의 어려운 국민들을 위해서

헌신했던 경영인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권력자에 빌붙지 않고 정도를 걸었던 경영인


그게 ‘유일한’ 박사님입니다.



위대한 기업은 위대한 창업주의

철학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남들과는 다른 선택

그래서 얻게 되는 남다른 결과물

시작은 흔들리지 않는 철학에 있습니다.


대행사가 철학을 이야기하는 이유는

진정한 성공을 위한 초석이기 때문입니다.

철학이 없는 사업은 무너지기 마련입니다.

고객에게 본질을 설명하지 않으면, 

팬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작은 사업부터 큰 사업까지

매일 매일 새로운 어려움을 마주하게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 본질을 잃지 않고

나아가기 위해서는

기둥과 뿌리가 단단해야합니다.


그게 철학을 분명히 하는 일입니다.

여러분들도 철학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돈을 버는데 철학이 가장 필요하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미국 대부분의 CEO 는 인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작은 기업과 큰 기업

소상공인과 대기업

본질은 다르지 않습니다.


사업이라는 ‘업’ 

본질을 추구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도와드리는 길라잡이가

‘김청년마케팅연구소’ 입니다.

그게 저희들의 ‘업’ 입니다.


철학 (哲學)

1

인간과 세계에 대한 근본 원리와 삶의 본질 

따위를 연구하는 학문. 

흔히 인식, 존재, 가치의 세 기준에 따라

하위 분야를 나눌 수 있다.


2

자신의 경험에서 얻은 인생관, 세계관, 신조 

따위를 이르는 말.

국어사전에서 정의하는 철학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철학을 단순화시키면

‘가치판단의 기준’입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그 가치의 기준을 정하는 일입니다.



철학은 무수히 많은 선택의 기로에서 일관되고

정의로운 판단을 하기 위한 학문입니다.


저는 회사를 세우기 전에 철학을 먼저 세웠습니다.

그게 더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생각했습니다.

 첫 번째 정의 (철학) 

우리는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위해서

마케팅이라는 수단을 이용하여

매출을 상승시킨다.


 두번째 정의 

클라이언트는 우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공감하고 함께해야 한다.


 세번째 정의 

성공은 클라이언트들이 정의한다. 


 네번째 정의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인식시키는 작업으로 정의 내린다.


 다섯번째 정의 

단기적인 이벤트성 매출이 아닌 장기적인

충성고객 즉 팬을 만들기 위한 것을 목표로 한다.

올바른 철학과 정의 없이는 흔들리기 마련입니다.


‘저희는 다릅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이유는

다른 마케팅업체와는 근본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는

클라이언트들의 만족도입니다.

만족도는 안정적인 매출 상승에 근거합니다.


고객들의 안정적인 매출 상승

철학이 있는 기업

‘김청년마케팅연구소’가 만들 수 있습니다.

김청년마케팅연구소 필수칼럼

김청년 마케팅 연구소의 철학


유한양행의 창업자 ‘ 유일한 ‘ 박사님을 알고 계신가요?


‘보국안민’ 이라는 가치관을 기업경영을 통해 이루고자 했던 진정한 경영인

미국에서의 안락한 경제환경을 버리고 조국의 어려운 국민들을 위해서 헌신했던 경영인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권력자에 빌붙지 않고 정도를 걸었던 경영인


그게 ‘유일한’박사님입니다.



위대한 기업은 위대한 창업주의 철학으로 부터 시작됩니다.

남들과는 다른 선택

그래서 얻게 되는 남다른 결과물

시작은 흔들리지 않는 철학에 있습니다.


대행사가 철학을 이야기하는 이유는 진정한 성공을 위한 초석이기 때문입니다.

철학이 없는 사업은 무너지기 마련입니다.

고객에게 본질을 설명하지 않으면, 팬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작은 사업부터 큰 사업까지

매일 매일 새로운 어려움을 마주하게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 본질을 잃지 않고 나아가기 위해서는

기둥과 뿌리가 단단해야합니다.


그게 철학을 분명히 하는 일입니다.

여러분들도 철학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돈을 버는데 철학이 가장 필요하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미국 대부분의 CEO 는 인문학을 전공했습니다.


작은 기업과 큰 기업

소상공인과 대기업

본질은 다르지 않습니다.


사업이라는 ‘업’ 본질을 추구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도와드리는 길라잡이가 ‘김청년마케팅연구소’ 입니다.

그게 저희들의 ‘업’ 입니다.


철학 (哲學)

1

인간과 세계에 대한 근본 원리와 삶의 본질 따위를 연구하는 학문. 

흔히 인식, 존재, 가치의 세 기준에 따라 하위 분야를 나눌 수 있다.


2

자신의 경험에서 얻은 인생관, 세계관, 신조 따위를 이르는 말.

국어사전에서 정의하는 철학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철학을 단순화시키면 ‘가치판단의 기준’입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그 가치의 기준을 정하는 일입니다.



철학은 무수히 많은 선택의 기로에서 일관되고 정의로운 판단을 하기 위한 학문입니다.


저는 회사를 세우기 전에 철학을 먼저 세웠습니다.

그게 더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생각했습니다.

 첫 번째 정의 (철학) 

우리는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위해서 마케팅이라는 수단을 이용하여 매출을 상승시킨다.


 두번째 정의 

클라이언트는 우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에 공감하고 함께해야한다.


 세번째 정의 

성공은 클라이언트들이 정의한다. 


 네번째 정의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인식시키는 작업으로 정의내린다.


 다섯번째 정의 

단기적인 이벤트성 매출이 아닌 장기적인 충성고객 즉 팬을 만들기 위한 것을 목표로 한다.

올바른 철학과 정의 없이는 흔들리기 마련입니다.


‘저희는 다릅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이유는

다른 마케팅업체와는 근본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는

클라이언트들의 만족도입니다.

만족도는 안정적인 매출 상승에 근거합니다.


고객들의 안정적인 매출 상승

철학이 있는 기업 ‘김청년마케팅연구소’가 만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1644-4752

010-5543-1635

평일 오후 1:00 ~ 오후 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1: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 ⓒ 김청년마케팅연구소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김청년마케팅연구소 All Right Reserved.

CUSTOMER CENTER

1644-4752

010-5543-1635

평일 오후 1:00 ~ 오후 6: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1:00

토/일/공휴일 휴무